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24 11:45:39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대구에서 시니어요가워크샵을 실시한다.

 

오는 1128일 오후 1시부터 대구 달성군 서민경요가에서 열리는 이번 워크샵은 서민경 원장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워크샵의 주제는 시니어요가. 노령 인구가 급속히 늘어나며 시니어를 위한 많은 프로그램이 생겨나고 있지만 아직도 시니어 요가의 전문적인 연구와 지식은 부족한 실정이다. 이에 이번 워크샵에서는 오랜 기간 시니어요가를 지도하고 연구해 온 서민경 원장으로부터 현장에서 시니어요가를 어떻게 지도하는지 배워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워크샵은 이론, 실기 시간으로 구성된다. 이론 시간에서는 시니어요가란? 노인의 정의 시니어요가의 효과 노인성 질병 노인들과의 소통방법 시니어요가의 방법과 주의사항 시니어요가 진행을 위한 중요한 tip을 진행한다.

 

실기 시간에는 치매예방을 위한 뇌유연성 기르기 치매예방을 위한 단어기억 기억력 발달을 위한 8박수 의자를 이용한 요가운동법 호흡법 시니어요가의 수련 시퀀스 구성법(실습)을 진행한다.




 

서민경 원장은 우리나라는 어느 나라보다 일찍 초고령 사회를 맞이했다. 요가지도자는 넘쳐나는데 전문저긍로 노인들을 지도할 수 있는 선생님은 부족하다이번 워크샵에서는 관심은 많은데 어떻게 지도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노인들의 심시와 신체 조건을 이해하고, 이를 고려한 운동프로그램 구성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시니어요가 워크샵을 진행하는 서민경 원장은 대구에서 서민경메디요가&필라테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IAIT 100인의 테라피스트, 실버요가 아카데미 위원장, RYTK300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노인심리상담사 1급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오는 1128일 오후 1시 대구 달성군 서민경요가에서 열리는 서민경 원장의 시니어요가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62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