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18 20:15:17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강원도 홍천에서 어깨 통증 테라피 요가워크샵을 실시한다.

오는 1121일 오후 2시부터 강원도 홍천군 디브요가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어깨 통증 테라피요가워크샵은 고수연 한국치유요가협회(KYTA) 강원도 회장이 직강을 펼친다.

이번 워크샵의 주제는 현대인들을 위한 어깨 통증 테라피요가. 강의에서는 현대인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어깨통증 완화/해소를 위한 테라피 요가의 활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워크샵은 목과 어깨관절의 구조 및 기능 알아보기 어깨 통증의 원인 알아보기 어깨통증 완화 또는 해소를 위한 아사나 활용법 도구를 이용한 아사나 활용법 순으로 진행된다.




고수연 KYTA 강원도 회장은 초보강사들의 어깨통증 완화 및 해소를 중심으로 수업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테라피요가의 도구 활용법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어깨 통증 테라피요가를 진행하는 고수연 KYTA 강원도 회장은 RYTK500 자격의 보유자로 현재 홍천 디브요가센터를 운영 중이다.

오는 1121일 오후 2시 홍천 디브요가센터에서 열리는 고수연 KYKA 강원도 회장의 어깨 통증 테라피요가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59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