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11 17:28:02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강원도 원주에서 ‘Kunjala(For Abdomen Problem) 워크샵을 개최한다.

 

오는 1114일 오후 1시부터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한국영성수련원에서 열리는 이번 워크샵에서는 문진희 Ph.D.(Doctor of Philosophy)가 직강을 펼친다.

 

이번 워크샵 주제는 ‘Kunjala’이다. ‘Kunjala’은 식도에서 위장까지의 소화계열 정화법으로, 그릇을 깨끗이 씻듯이 우리의 뱃속(특히 위장)을 따뜻한 물로 씻어내는 행법이다.




 

문진희 Ph.D.“ ‘Kunjala’을 통해 소화계열을 정화함으로써 여러 병에 대한 면역력을 키울 수 있다. 소화 계통의 질병을 비롯해 기침, 감기, 천식 등 호흡기 관련 질환을 예방하며, 마음의 무력감이나 억눌린 감정, 응어리를 풀어내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Kunjala’ 워크샵을 진행하는 문진희 Ph.D.는 요가명상 International Trainer, Avatar master 자격 보유자로, 현재 ()한국영성교육원 원장 및 부론 자연학교 이사장을 역임 중이다.

 

원주 ‘Kunjala’ 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55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