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10 10:13:41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서울 워너비요가에서 Enjoy Yoga at Sivananda’ 워크샵을 개최한다.

 

오는 1115일 오후 1시부터 서울 강북구 미아동 워너비요가에서 열리는 이번 워크샵에서는 워너비요가 송은경 원장이 직강을 펼친다.

 

워크샵 주제는 Enjoy Yoga at Sivananda’, 강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휴식과 쉼을 요가를 통해 전달한다.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스트레스, 마음의 장애, 정신의 산란함 등을 호흡과 명상으로 다루고, 사바아사나로서 쉼을 느끼며, 아사나로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갖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12가지 베이직 아사나 12가지 아사나 수련 초급부터 숙련자까지 모두에게 이로운 레벨업 12가지 아사나의 변형 제시 순으로 수업이 구성됐다.

 

마이요가멤버십 Enjoy Yoga at Sivananda특강을 진행하는 송은경 원장은 하타요가 2, 소도구매트필라테스 자격 보유 및 시바난다 TTC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미아 워너비요가를 운영 중이며 IAIT 100인의 테라피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다.

 

서울 미아동 Enjoy Yoga at Sivananda’ 특강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54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