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30 11:55:49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여수에서 프롭 테라피월을 활용한 테라피 요가워크샵을 진행한다.

 

마이요가멤버십은 허지은 테라피월 호남권 심사위원장이 오는 117일 오후 2시 전라남도 여수에 위치한 데일리바디핏&(WALL)요가에서 프롭 테라피월을 활용한 만성 어깨통증 재활 테라피요가워크샵을 실시한다30일 전했다.

 

이번 워크샵의 주제는 프롭 테라피월을 활용한 만성 어깨통증 재활 테라피요가. 만성 어깨질환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이들은 테라피월과 도구를 가미한 재활 테라피요가를 통해 근육이완, 체형교정, 척추 주변 근육 강화, 관절 유연성 향상 등의 재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워크샵은 프롭테라피 월을 활용한 단다아사나와 전굴자세 파리브리타트리코나아사나’, ‘아르다찬드라테라피월의 도움을 받아 펼치는 다누라아사나(활자세)’ 및 변형자세 테라피월을 활용해 펼치는 바시스타아사나, 비라바드라1, 파리브리타트리코나아사나 순으로 진행된다.




 

허지은 심사위원장은 테라피월은 소도구를 이용해 매트에서는 불가능했던 동작들을 가능케 한다이번 워크샵에서는 테라피월을 활용한 요가 동작들을 통해 근육이완과 척추주변 근육강화, 유연성 향상 등의 신체적 교정 효과를 높여 어깨질환의 완화, 재활, 심리적 스트레스 해소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여수 데일리바디핏&월요가에서 워크샵을 진행하는 허지은 강사는 호남권 테라피 월자격 검정 심사위원장으로, 현재 요가 지도자 양성 기관인 꿈 두드림 평생 교육원운영 중이다. 보유 중인 요가 지도자 자격증으로는 ‘RYTK 500’, ‘요가 테라피스트 L2’, ‘요가 지도자 1’, ‘빈 야사 요가 지도자가 있다.

 

오는 117일에 여수 데일리바디핏&월요가에서 열리는 허지은 심사위원장의 테라피 요가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49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