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30 11:56:31
기사수정



 

차 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원장 김진용)2021년 전기 신입생을 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통합의학대학원은 측은 30통합의학, 자세체형교정, 메디컬필라테스, 식품의학 4개 전공 분야에서 2021년 전기 신입생 모집을 진행한다신입생 모집에 앞서 오는 1115일 오후 3시부터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차바이오컴플렉스 대강당에서 입학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날 입학설명회에는 통합의학대학원 교수진과 석·박사 과정 재학생이 참석해 전형일정, 세부 전공별 교과목 소개, 진로상담 그리고 입학 및 학업과 관련한 조언을 제공한다.




 

입시설명회에 앞서 통합의학대학원 측은 학과 통합 및 지원 자격 등 주요 변경사항을 공지했다. 먼저 전공 분야의 경우, 기존 통합의학과 대체의학이 따로 분리돼 있었지만 두 분야를 통합의학으로 통합했다.

 

지원 자격도 바뀌었다. 기존에는 통합의학 전공의 경우 의료분야 면허소지자만 지원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국내외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취득자 또는 20202월 취득 예정자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게 됐다.

 

지난 2000년 문을 연 차 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은 국내 유일의 통합의학 석·박사 학위 취득이 가능한 대학원이다. 입학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통합의학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48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