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11 17:35:44
기사수정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마음디자인 지도자(MDC) 과정' 2기 교육생 모집


▲ [사진출처=에너지 사이언스 제공]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주임교수 박희채 철학박사, 지도교수 이영좌교수의 지도로 924일 개강을 앞두고 마음디자인 지도사(MDC)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마음디자인 지도사 과정은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처음으로 개강 됐으며, 20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업이 진행되어 8월 말일에 제 1기 교육생 수료식을 이미 마친 상태이다.


마음을 디자인하다!” 자신의 마음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디자인하고 또한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도와주는 마음디자인지도사 과정은 다가오는 0924일 확정된 개강일자를 시작으로 비대면 Zoom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대면 수업은 현재 대부분의 학교에서 진행하고 있는 방식으로 수업의 집중도가 높고, 원거리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이점으로 크게 사랑받고 있다.


이영좌 지도 교수는 많은 직업이 사라지는 AI시대에 각광받을 수 있는 전문직, 삶의 연륜을 귀하게 인정받는 전문직으로 마음과 몸의 과학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상담, 지도하는 마음디자인 지도자를 꼽았다. 또한 "건강을 기반으로 풍요로운 인생, 멋진 인생을 살아가며, 삶의 가치를 발견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는 마음 디자인 교육 과정은 한 개인이 온전한 인격체로 성장하도록 돕고, 맞춤형 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타인의 마음을 이해함으로써 올바른 소통으로 연결지어 "건강한 인간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비대면 시대에 각광받는 전문가를 양성할 것으로 보인다.


마음디자인 지도자(MDC) 상세 과정은 네이버에 에너지사이언스를 검색한 후, 해당 블로그를 통해 확인하고, 문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19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