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19 11:47:57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충북 청주에서 인요가워크숍을 진행한다.

 

오는 829일 오전 11시부터 충북 청주시 복대동 메디요가&필라테스(원장 김태분)에서 열리는 이번 워크숍에서는 인천 36씨요가의 김륭아 원장이 직강을 펼친다.

 

워크숍 주제는 인요가, 강의는 인요가를 통해 인대. 관절 파시아망, 뼈까지 포함하는 음조직을 일하게 하는 수련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인요가를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인지할 수 있도록 이번 워크숍은 자세를 피해야하는 이유 자세를 한 후에 할 수 있는 반대 자세 영향을 받는 관절 추천 유지 시간 순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인요가워크숍과 관련해 김륭아 원장은 상체와 하체를 연결해주는 골반이 약해지면 척추와 다리에 영향을 주고 신체 전반의 균형이 무너진다이번 워크숍에서는 허리와 골반부분을 부드럽게 만들고 골반의 교정에도 유익한 동작들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 효과를 전했다.

 

마이요가멤버십 인요가특강을 진행하는 김륭아 원장은 Aerial Hoop, Fitness Yoga 자격 보유자로, 현재 인천 36도씨요가를 운영 중이며 IAIT 100인의 테라피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다.

 

충북 청주 메디요가&필라테스에서 열리는 인요가 워크숍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17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