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14 15:52:53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충남 천안에서 월요가(WALL YOGA)’ 워크샵을 실시한다.

 

오는 822일 오후 2시 충청남도 천안시 성정동 이서현 테라피요가&필라테스(원장 이서현/하늘요가원)에서 열리는 이번 월요가워크샵은 Wall Yoga 중부권 심사위원장인 이서현 원장이 직강을 펼친다.

 

월요가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워크샵을 통해 수강생들은 월(Wall)을 이용한 바른 신체 정렬을 수련한다. 또 월을 통해 체형교정과 관절의 가동범위를 증가시키는 동작을 안정적으로 수련할 수 있다.

 

이번 워크샵은 월(Wall)을 이용한 타다아사나에서의 호흡과 바른 정렬 아도보카스바아사나의 신체교정감각 향상 알다차투랑가와 차투랑가의 연결성으로 인한 균형적인 전신 근육강화 욷타나사아사나 웃티타 트리코나아사나/ 파리브르타 트리코나사아나의 골반교정과 균형적인 근력강화 부장가사아사나 수리야마나스카라 I, II 우르드바 다누라아사나를 통해 흉곽을 열어주며 발목과 손목 강화 시르사아나사로 전신근육강화 사바아사나 순으로 진행된다.

 

월요가(Wall Yoga) 워크샵을 앞둔 이서현 원장은 꾸준히 월요가를 수련한다면 신체의 균형을 잡아주며 집중력을 증진시킬 수 있고, 전신 근육의 균형적인 강화, 체형교정, 다이어트, 전신혈액 및 림프순화, 호르몬 균형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천안 월요가 워크샵을 진행하는 이서현 원장은 현재 천안 지역 IAIT Wall 공인교육관인 이서현 테라피요가&필라테스를 운영 중이며, Wall Yoga 자격 검정 중부권 심사위원장을 역임 중이다.

 

822일 충남 천안 성정동 이서현 테라피요가&필라테스에서 열리는 월요가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16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