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23 11:24:13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경기 오산에서 하타요가워크샵을 개최한다.

 

오는 88일 오후 2시부터 경기도 오산시 수청동 샨티요가(원장 홍청조)에서 열리는 이번 워크샵에서는 천세윤 전문 강사가 직강을 펼친다.

 

이번 하타요가워크샵에서는 집중·부동·주시를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아사나를 통해 삶과 연결성을 가지는 수련을 진행하며, 음양의 균형과 화합을 실천하고 육체적이고 생리적인 부분을 체계적으로 수련하는 시간을 가진다.

 

천세윤 강사의 하타요가워크샵은 하타요가 소개 시작명상 하타요가 수련 마무리 명상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한 아사나 동작에서 30초에서 최장시간까지 부동하며 인내하는 요가를 통해 해와 달, 음양의 밸런스를 맞추어보고 습관의 반대되는 동작을 통한 불균형을 균형으로 이끌어 내는 수련을 진행한다.




 

하타요가 워크샵을 앞둔 천세윤 강사는 하타요가를 지속적으로 수련하면 인내, 끈기. 자아에 대한 예리한 관찰력, 욕심을 제어하는 자제력과 통제력이 생긴다. 이는 삶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원동력이 되며 밸런스를 맞추어가면서 참된 자아를 찾아가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 명상 수련을 깊이 이행하였을 때 온몸의 자극이 사라지고 머리가 맑아지며 감각기관이 자유로워지고 육신이 평온하고 차분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몸의 균형을 바로 맞추며 근육과 인대에 탄력성이 증대, 뇌파와 혈압의 안정, 심장과 폐의 기능이 강화,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 척추 바르게 고정하여 노화를 방지, 내장기관을 강화, 만성피로와 스트레스를 감소, 유연성·근력·근지구력을 향상, 세포의 자생력을 높여 면역시스템 강화, 감정의 기복과 불안감을 감소, 긍정적인 사고와 자신감을 길러준다고 하타요가의 지속 수련 시 얻을 수 있는 효과들을 나열했다.

 

마이요가멤버십 하타요가 워크샵을 진행하는 천세윤 강사는 RYT200, TTC400, 해부학, 플라잉요가, 하타요가, 국제요가자격을 수료하고, 현재 아쉬탕가요가일산 트레이너로 활동 중이다.

 

오는 88일 경기도 오산시 수청동 샨티요가에서 진행되는 천세윤 강사의 하타요가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10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