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15 16:54:27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대구에서 장애요가 지도에 대한 워크샵을 진행한다.

 

오는 725일 오전 10시부터 대구 대신동 이너피스요가(원장 안수정)에서 열리는 이번 워크샵에서는 몸과 마음 연구소 최아룡 소장이 직강을 펼친다.

 

워크샵 주제는 장애 요가에 대한 이해, 강의는 장애와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장애친화적인 프로그램을 진행, 장애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자립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장애요가 지도법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진다.

 

장애 요가에 대한 이해워크샵은 장애에 대한 이해 장애인에 대한 이해 장애요가에 대한 이해 장애요가 지도자로서의 준비사항 장애요가 실습 순으로 진행된다.




 

장애 요가워크샵 진행을 앞둔 최아룡 소장은 요가 지도자들이 장애인 대상으로 한 요가수업을 진행할 때, 요가 아사나, 호흡, 명상을 실행하는데 많은 당혹감을 느끼게 된다. 이번 워크샵을 통해 이와 같은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워크샵을 진행할 최아룡 소장은 몸과 마음 연구소와 세상 속으로 가는 요가원을 운영 중이며, 국제통합테라피학회(IAIT) 부학회장을 맡고 있다. 또 글로벌 요가테라피 컨소시엄(GCYT) 창단멤버로 아치요가테라피를 직접 개발했고, 국제학회에서 발달장애와 요가테라피’, ‘요양보호사의 만성두통과 요가테라피’, ‘성인자폐인을 위한 요가테라피’, ‘말기암 환자를 위한 요가테라피등을 발표하기도 했다.

 

대구 대신동 장애요가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07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