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02 18:15:05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대구에서 아로마테라피 워크샵을 실시한다.


오는 711일 오후 2시부터 대구 중구 대신동 이너피스요가에서 열리는 이번 워크샵은 NAHA 국제 아로마 협회 한국지역장인 도현민 테라피스트가 직강을 펼친다.


워크샵 주제는 마음을 위로해주는 아로마테라피, 코로나19 상황을 이겨내고 있는 분들을 위해 아로마테라피로 마음을 위로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아로마 테라피 워크샵은 이론 강의 향기 흡입 세포 컬러 측정기를 통한 자신에게 맞는 향기 찾기 순으로 구성된다.




아로마 테라피 워크샵을 진행하는 도현민 테라피스트는 향기의 효능과 의미를 알고 흡입을 하게 되면 이론 강의를 듣고 있는 과정에서도 충분히 마음의 위로와 편안함이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 이번 워크샵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천연향을 찾게 될 거다고 기대 효과를 설명했다.


마이요가멤버십 아로마 테라피워크샵을 진행하는 도현민 테라피스트는 Splendid scent를 운영 중이며, NAHA 국제 아로마 협회 한국지역장, 국민대 학점은행제 심신통합치유계열 외래교수, 국제힐링라이프코칭협회 상임이사, IAIT 100인의 테라피스트로 활동 중이다.


711일 대구 중구 대신동 이너피스요가에서 열리는 도현민 아로마 테라피스트의 ‘마음을 위로해주는 아로마테라피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02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